순창군체육회 메인

보도자료

보도자료

스포츠로 순창군민과 체육인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군 체육회장기 축구대회 ‘금산축구회’ 우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4회 작성일20-11-09 11:07

본문

제26회 순창군체육회장기 축구대회가 지난 25일 순창 공설운동장에서 4개클럽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축구대회는 군 체육회가 주최하고 군 축구협회(회장 김상은)가 주관, 군이 후원했다. 맑은 날씨 속에 치러진 축구대회는 전.후반 25분씩 풀리그로 진행됐다.
금산축구회, 옥천축구회, 군청축구회, OB축구회가 참석한 이번 대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많이 열리지 못했던 축구인들의 갈증을 풀어주며, 모처럼만의 열기로 뜨거웠다.
경기 결과 우승은 금산축구회, 준우승은 옥천축구회, 공동3위는 군청축구회와 OB축구회가 차지했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금산축구회는 5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일요일마다 공설운동장에서 옥천축구회, OB축구회 회원들과 축구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있다.
특히 회원들의 구성이 자영업, 공무원, 직장인, 회사원 등 직업도 다양해 순창군 축구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금산축구회 서순석 회장은 “이번 대회에 선수로 뛰지 않았던 금산축구회 모든 선후배들과 특히 역대 회장님들까지 오셔서 격려해 주신 덕에 우리가 우승을 차지한 것 같다”며 “축구에 애정을 갖고 참석해 주신데 대해 금산축구회의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금산축구회 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에 참석하신 4개 클럽의 모든 회원들이 축구를 통해 순창발전에 기여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내용 더보기